페이지 정보

본문
사무실에 Beam projector가 없어서... 우연히 충동구매로 샀습니다. 2달전에....
제가 이 제품을 산 이유는 fire TV 와 연동된다는 이유도 있습니다.
저희집 누런 바닥 위의 projector 포장입니다.
아래를 보시면 제품의 제원이 나옵니다. 사실 충동구매로 샀기 때문에 잘 몰라요. 그냥 2020년도에 샀으니까.. 그것도 핫딜로 149.99$ ... 좋을거라고 생각하고 사버렸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내용물이 보입니다. 좀 컴팩트 할 것 같았는데... 예전에 대학교때 천장에 걸려있던거와 비슷해서 급 실망
아래는 정면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빔 프로젝터와 똑같아요.
뒷면은 HDMI, USB 가 있는데... 여기에 Fire TV 장비가 달라붙습니다.
아래는 상단 조작부입니다. 별거 없습니다.
아래는 사무실에서 Fire TV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USB 부분은 Fire TV에 전원을 공급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Fire TV는 HDMI 연결부에 붙습니다.
Fire TV는 해외야 님이 알려주셔서 1년전에 샀다가... 이제 잘쓰게 되었습니다. 유투브와 넷플릭스를 주로 볼 것 같습니다.
사무실에 천장 조명이 2개가 달려있는데... 1개를 끄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갑자기 천장 조명 다 끄면 더 괜찮을 것 같아서... 꺼 보았습니다. 영화관 됐습니다. 아래는 넷플릭스 더 라스트 댄스의 한 장면입니다.
이렇게 보면 몇 인치인지 궁금하시겠죠.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TT9W9C6/ref=ppx_od_dt_b_asin_title_s00?ie=UTF8&psc=1
여기 들어가 보시면 46인치 ~ 250 인치정도 된다고 나오는데 제 사무실 크기에서는 70~80인치 정도 나올 것 같고요.
진짜 영화관 같습니다. 5500 럭스 라는데 수치상 감은 없어요.
아 그리고 사운드도 나옵니다. 영화관 만들었는데 소리가 안나오면 안되겠죠.
램프의 수명은 30000 시간동도 되니까... 10시간/하루 X 1년(365일) X 10년 하면 = 36500 시간, 대략 10년 정도 오래 쓸 수 있다는 얘기지요.
아 빔 프로젝터의 특성상 발열 확실합니다. 뜨겁습니다. 여름에 사무실 에어컨 안나오면 못 틀것 같습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면 적적하고 무서울 때가 있는데... TV 틀어놓고 일하는 느낌...
일단 외롭지는 않을 것 같네요. ㅎㅎ
댓글목록
와이드애플님의 댓글

선리플 후감상갑니다ㅎㅎㅎ
!!
웰링턴님의 댓글


발열이 어마어마하나보네요~
뒤에 스크린 설치 따로 안하고 하얀벽에 그냥 쏴도 보시는데 별 지장없으신가요?
프로젝트 다는데 어린시절부터 꿈이였었는데..
막상 저렴하게 프로젝터 나와도 구매를 못하고 머뭇거렸던거같은데
뒤바보님 글보고 구매욕심이 다시 생기는거같습니다.
뒤바보님의 댓글

햐얀벽에 잘 나오더라고요 ㅎ 발열은 어마어마는 아닙니다 그냥 더울정도?
쏘오가리님의 댓글


겨울에는 프로젝터 켜두면 히터 역할 해주겠습니다..ㅋㅋㅋ
후기 잘보고가요~~~
헬로피플님의 댓글

뒤바보님 감사합니다.
seoul***님의 댓글

프로젝터 이거 어린시절 꿈이였는데......
까먹고있었는데
뒤바보//님의 글을 보고 과거 생각도 나고 사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