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본문
해외쇼핑몰 이용시 가장 머리아픈것중 하나가 고객센터 이용입니다.
일단 영어가 안되기때문에 전화상담이 힘들수가 있고, 전화상담이 되더라도
시차가 다르기때문에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안맞아서 새벽에 전화를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그외에 대부분의 해외쇼핑몰은 게시판형 고객센터보다
이메일로 고객센터를 대신하는 경우가 많기에 국내의 게시판형 고객센터에 익숙한 우리들은
메일로 주고받는게 힘들수가 있습니다.
아마존닷컴은 세계1위 쇼핑몰답게 이 C/S 즉 고객센터 대응도 아주 좋습니다.
먼저 24시간 시스템이라 언제든지 아마존측과 접촉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장점중 하나라면 바로 라이브채팅이라 하여 24시간 아무때나
아마존닷컴의 고객 상담원과 채팅으로 문의를 주고 받을수 있고, 빠르게 문제해결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마존 라이브채팅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혹은 아마존닷컴 페이지 하단에 HELP 메뉴를 찾아 클릭후 CONTACT US 메뉴를 클릭해주셔도 됩니다.
로그인창이 나온다면 본인의 메일주소와 암호를 입력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측에 Choose a Different Order 버튼을 클릭하셔서
문의할 상품 주문내역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 두번째로 해당 주문에 대해 어떤걸 질문하고 싶은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Where's my snuff? : 내 주문한거 어디쯤 오고 있나?
Problem with an order : 주문관련에 대한 문제
Returns and Refunds : 반품 혹은 환불관련 문제
Payment issue : 결제관련 문제
Change an order : 주문 변경 관련 문제
Promotions and deals : 프로모션(할인)이나 핫딜에 관한 문제
More order issue : 기타 관련 문제
본인이 해당하는 문제에 대해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상세 선택칸이 또 뜹니다만 이는 선택하셔도 되고, 무시하시고 바로 채팅 연결을 시도하셔도 됩니다.
물론 메일이나 전화상담을 원하시면 하단의 원하시는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라이브채팅을 하실경우 우측의 Chat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자 위와같이 창이 하나 뜹니다.
하단의 Continue 혹은 Start Chat 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자 위와같이 상담원이 연결이 되면, 본인의 문제에 대해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한글로 상담을 할수는 없기때문에 기본적으로 질문사항에 대해 영어 문단을 만들어두시고,
질문을 하시면 더욱 빠르게 해결할수 있으실겁니다^^
자주 사용되는 여러 문제에 대한 영어 문장은 아싸직구에서 하나하나 사용하실수 있게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문제 발생시 해결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제이콥mom님의 댓글

상세한 설명 잘보고갑니다~
네잎클로버님의 댓글


라이브 챗은 주로 한국 시간으로 몇 시에 하는 게 좋을까요? 24시간이라 해도 우리도 바쁠 때가 있고 조금 한가 한 시간 때가 있듯이 그런 시간 대가 있나 해서요~
zzzzll님의 댓글



왠지 한국시간으로 편한 시간에 하면 미국에서는 한가할 시간일듯.. 시차가 반대니깐
윌라드님의 댓글

전화통화는 아무래도 영어회화를 할수 있더라도 조금 당황할 수 있으니
라이브채팅이 매우 좋겠네요
아마존의 24시간 라이브채팅 서비스는 굿~
설탕물님의 댓글

번역기는 필수이겠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도야근님의 댓글

아 그렇군요 이런것도 알아두면 언제고 쓸일이 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쿠폰조아님의 댓글

도움 많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꽃가루님의 댓글

라이브쳇이 24시간 이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
겨울장갑님의 댓글

구글 검색하다 타고 왔는데 좋은 정보를 접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네잎클로버님의 댓글


이메일 표시가 사라졌는데 이메일 문의는 아예 없어진 건가요? 챗이 너무 연결이 안되고 주말이라 메일 문의 하려고 하니 어디에도 메일 문의를 찾을 수가 없네요... 그냥 아마존 주소로 메일 보내도 읽어 보기는 할까요?